사노피 한국법인 (이하 사노피)의 세계∙국내 판매 1위 변비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 ®가 브랜드 앰버서더 이수지와 함께 ‘모닝똥’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챌린지 안무는 상쾌하게 기지개를 켜는 것으로 시작해 변비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동작을 소비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전체 영상은 브랜드 틱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둘코락스는 챌린지를 위해 자체 제작한 굿모닝 송에 신나는 비트와 추임새를 더한 리믹스 버전의 노래를 별도로 제작하고, 브랜드 키 컬러 및 캐릭터를 활용한 필터를 만들어 배포했다.
필터 상단에 재생 시간에 따라 움직이는 그래픽을 삽입해 제품 복용 후 8시간 이내에 발현하는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주었고, 하단에는 움직이는 배변 캐릭터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자연스러운 장 리듬 등의 주요 메시지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