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5 (월)

  • -동두천 18.8℃
  • -강릉 27.3℃
  • 박무서울 21.8℃
  • 맑음대전 20.2℃
  • 맑음대구 22.5℃
  • 맑음울산 23.7℃
  • 박무광주 21.3℃
  • 박무부산 21.1℃
  • -고창 18.1℃
  • 맑음제주 21.8℃
  • -강화 19.4℃
  • -보은 16.7℃
  • -금산 16.4℃
  • -강진군 19.5℃
  • -경주시 18.9℃
  • -거제 21.5℃
기상청 제공

알림/2018년 제1차 조직은행 종사자 기본교육

  • No : 5074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5-17 10:31:19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인체조직을 취급하는 조직은행 종사자를 대상으로 ‘2018년 제1차 조직은행 종사자 기본교육’을 오는 5월 24일 을지대학교병원 본관 2층 을지홀(대전광역시 서구)에서 실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903 동정/ 식약처 최성락차장 새글 관리자 2018/06/22
1902 모집/ 제 5기 국회정책전문가과정 새글 관리자 2018/06/22
1901 포럼/ 제2회 미래의학춘계포럼’ 개최 새글 관리자 2018/06/22
1900 인사/한국식품산업협회 관리자 2018/06/15
1899 부음/ 의협 대의원회 이철호 의장 부친상 관리자 2018/06/14
1898 부음/ 기획관리본부장 박종현 부사장 빙모상 관리자 2018/06/11
1897 인사/ 서울대병원 관리자 2018/06/07
1896 부음/ 의협 박정율 부회장 모친상 관리자 2018/06/03
1895 부음/연세 의대 이유복 명예교수 별세 관리자 2018/05/30
1894 보령제약 부사장 이삼수부사장 빙부상 관리자 2018/05/28
1893 세미나/ 항생제 내성 문제 해결.., 관리자 2018/05/24
1892 동정/ 인하대병원 임상시험센터 박원 센터장 관리자 2018/05/21
1891 토론회/ 의료급여법 시행령 개정 1주년 기념 관리자 2018/05/18
* 알림/2018년 제1차 조직은행 종사자 기본교육 관리자 2018/05/17
1889 동정/ 서울대병원 이비인후과 권성근 교수 관리자 2018/05/14
1888 동정/ 연세합동비뇨기과 민영기 원장 관리자 2018/05/14
1887 동정/이니스트 그룹 김국현회장 관리자 2018/05/14
1886 동정/ 고대안암병원 신경외과 박정율 교수 관리자 2018/05/14
1885 부음/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조헌제 상무이사 모친상 관리자 2018/05/08
1884 부음/성원피앤아이 홍순호 대표 부친상 관리자 2018/04/30

퓨처 마켓 인사이트, 단백질 식재료 시장 2028년까지 386억달러로 성장 전망 퓨처 마켓 인사이트(Future Market Insights, 이하 FMI)가 발행한 보고서에서 글로벌 단백질 식재료 시장은 2018년에서 2028년 사이에 5.6%에 달하는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2017년에 해당 시장은 213억1570만달러 규모였으나 2028년에 385억6910만달러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단백질이 건강에 좋다는 믿음이 향후 시장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소비자들의 구매 행태 변화가 제조업자들의 마케팅 전략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현재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알고 있는 정보는 대부분이 제조업자가 제공하는 어떤 재료를 사용했는가에 대한 기술적 정보에 의존하고 있다. 단백질 수요는 어떤 관련 제품이 시판되고 있고 어떤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가에 대한 소비자 지식에 다분히 의존한다. 그런 이유로 교육적인 목적의 마케팅과 그 과학적 근거가 단백질 식품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수단으로 되고 있다. 물론 식품 정보와 영양성분 표시는 아직까지도 상당한 혼란이 남아 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 교육과 이를 통해 소비자 의식 향상은 시장성장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한 조건이 되고 있다.단백질 식재료 시장에서 사업자들이 경쟁력을 계속 유지하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밴드 메디폼®은 아이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메디폼® 듀얼액션과 함께하는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은 작년 ‘안전달리기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과 운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키즈런 여름 시즌 프로그램인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어린이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들은 프로그램 전 강사의 지도에 따라 준비 운동과 야외 놀이 중 부상을 입지 않도록 안전 수칙을 교육 받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 보호자들도 어린이 안전에 대한 주의와 더불어 야외활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 등 자녀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들을 수 있다. 메디폼®은 캠페인 기간 동안 키즈런 공식 홈페이지인 ‘잘큼’ 사이트를 통해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참가자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메디폼® 듀얼액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프로그램 참여 중 넘어져 다치는 응급 상황이 일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