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컨슈머헬스케어(CH)가 자사의 세계판매 1위 시린 이 전용 치약 브랜드 ‘센소다인’ 이 12월 05일부터 2017년 0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센소다인 2주의 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용 2주 후부터 시린 이 개선 효과를 입증한 센소다인4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만족 시 환불 기회를 제공해주는 캠페인이다.
시린 이는 치아 신경이 노출되면서 외부 자극에 의해 발생하는 짧고 날카로운 통증을 말한다. 3 특히 차갑거나 뜨거운 음식 을 섭취할 때, 찬 바람을 들이마시거나 양치할 때 등 빈번하게 나타나 평소 생활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잘못된 칫솔질, 탄산음료 과다 섭취, 미백 시술 등으로 인해 치아 표면을 감싸고 있는 에나멜이 부식되면서 상아세관이 노출돼 시린 이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2,3시린이 관리를 위한 여러 방법 중, 시린이 치약의 사용은 시린이 증상 완화를 위해 경제적으로 손쉽게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