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가 최근 출시된 디지털 전문 안경렌즈 ‘니콘 BLUV PLUS’의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와 더불어 소비자 밀착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니콘 BLUV PLUS는 스마트폰이나 PC 사용으로 눈의 피로를 많이 느끼는 경우 눈의 안정피로 해소와 더불어 해로운 블루라이트와 자외선 차단으로 눈을 보호 해 주는 일석삼조의 디지털 전문 안경렌즈이다.
디지털 라이프에서 잊지 말아야 할 것이 블루라이트이다.
니콘안경렌즈는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하는 유해 광선들이 우리 눈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질 수 있도록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와의 공동 마케팅과 더불어 SNS 활동을 통해 소비자 인식 계몽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디지털기기를 오랫동안 사용하는 회사원 및 게이머들이 일상 생활에서 니콘 BLUV 안경렌즈를 착용한 후기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4월 2일부터 런칭할 ‘니콘 BLUV PLUS 구매고객 특별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블루라이트의 유해성에 대해 직접 알리고 더욱 기능성 렌즈로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니콘 BLUV PLUS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0명에게 눈 마사지기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로 행사는 4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니콘안경렌즈 이벤트 페이지(www.nikonlenswear-event.com)에서 전국 56개 니콘안경렌즈 전문 매장 중 인근 안경원을 선택한 후 ‘눈 마사지기’ 교환 쿠폰을 다운로드 해 안경원에 방문, 제품 구매 시 눈 마사지기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경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당첨자 대상으로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니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나 특별 이벤트 페이지인 www.nikonlenswear-event.com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