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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한국암웨이, ‘암웨이 익스피리언스 센터’ 신설

고객 체험 강조하며 조직 업그레이드, 현장 밀착형 컨설팅으로 기존 ‘암웨이 플라자’ 대체

암웨이가 고객 지원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 조직 개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고객 접점 공간 기획•관리를 담당하는 기능을 정비해 신설 조직인 ‘암웨이 익스피리언스 센터(Amway Experience Center)’로 재편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쇼핑 공간 중심으로 운영되던 전국 각지의 ‘암웨이 플라자(Amway Plaza)’가 ‘암웨이 익스피리언스 센터’로 바뀌어 고객들의 브랜드•비즈니스 체험이 한층 늘어난 형태로 변경 운영될 예정이다.


‘암웨이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총 6개의 권역 별 전담 조직과 별도의 디자인•운영 조직으로 구성된다. 현장 관리는 전문 협력사에서 진행하며, 한국암웨이 담당 직원들은 비즈니스 컨설턴트로서 각 권역 별 현장 밀착형 컨설팅 역할을 수행한다.


변경된 조직의 첫 프로젝트로는 인천점 개설이 선정됐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8일 김장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 및 사업자 대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 암웨이 익스피리언스 센터’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

 

교통과 물류의 중심인 인천시의 특성을 살려 ‘플랫폼’이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인천 암웨이 익스피리언스 센터’은 기차 승강장을 연상시키는 실내 인테리어 연출을 통해 앞으로 지역 비즈니스 허브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아 냈다. 차분한 화이트 톤의 간판과 조명으로 고객 집중도를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고객 체험 시설도 강화됐다. 퀸 제품을 활용한 요리 체험 및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는 ‘퀸 룸’,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지원을 위한 미팅룸과 함께 각 200석, 80석 규모의 대/중 교육장이 신설됐다. 이벤트 성격에 따라 두 교육장을 합쳐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상시 운영되는 단발성 교육 프로그램인 ‘오픈 스튜디오(Open Studio)’를 통해 참여를 원하는 암웨이 사업자(ABO: Amway Business Owners)들의 각종 강연 및 시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이번 고객 접점 부서 재편을 비롯, 한국암웨이는 유연하고 대응력 높은 조직으로의 변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암웨이 익스피리언스 센터’ 신설에 따라 각 권역 별 컨설턴트들이 고객 분들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하며, “새롭게 단장한 인천점을 비롯해 각 지역 현장 서비스 강화로 사업자 분들의 비즈니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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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약조합 천연물의약품연구회, 천연물 소재 제품개발 실무교육과정 개설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산하 천연물의약품연구회(연구회장 신대희)는 오는 18일(수), 19일(목) 양일간에 걸쳐서 수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컨퍼런스룸에서 80명의 산·학·연 연구자를 대상으로‘천연물 소재 제품개발 실무교육과정’을 개설한다. 여재천 연구회 간사는 본 교육과정은 글로벌시장을 겨냥한 천연물 소재를 이용한 의약품/식품/화장품 등의 제품화 및 인허가 획득에 중요한 허가심사규정의 핵심사항과 연구개발 과정에 필요한 실무적 내용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제약기업, 바이오기업, 스타트업벤처기업의 업무 역량과 전문성을 제고할 목적으로 현장수요를 반영하여 기획되었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실 사례 중심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강사진은 천연물 소재 의약품 허가심사규정의 이해 /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생약제제과 강인호 연구관,원생약 GAP&GACP의 이해 / 전남천연자원연구센터 성락선 센터장,건강기능식품 허가심사규정의 이해 / 네오뉴트라㈜ 박상옥 상무,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개발 시 고려사항 / ㈜노바렉스 정재철 상무,천연화장품 허가심사규정의 이해 / 충북대학교 화장품산업학과 엠디코스랩 최상숙 교수,천연화장품 개발 시 고려사항 / ㈜코씨드바이오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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