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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다논, ‘아임리얼 딸기바나나 요거트’ 신제품 출시

 ‘풀무원 아임리얼’의 요거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에서 여름을 앞두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과일로 꼽힌 딸기와 바나나를 넣은 ‘아임리얼 딸기바나나 요거트’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임리얼 딸기바나나 요거트’는 신선한 국산 원유만 100% 사용해 딸기와 바나나를 듬뿍 넣은 홈메이드 스타일 요거트다. 이번 신제품에 과일 재료로 딸기와 바나나를 선택한 것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로 딸기와 바나나가 꼽혔고, 두 과일의 조합이 맛도 뛰어나고 낮은 칼로리로 포만감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특히 바나나는 비타민 A와 B가 풍부해 노화방지에 좋고, 펙틴성분이 장운동에 도움을 주며, 칼륨과 마그네슘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포만감도 높아 식사대용으로 좋은 과일이다. 또 장수지역으로 손꼽히는 코카서스만의 카스피해 유산균을 사용했고, 과일∙우유∙유산균 외에는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은 ‘0% 첨가물’ 요거트로 건강 요소를 강화했다. 1병당 용량은 150ml, 판매가격은 1병 1,900원, 3개들이 1세트 5,600원이며, 편의점 판매를 시작으로 점차 유통망을 넓혀갈 예정이다.


‘아임리얼 요거트’는 풍부한 과일로 즐기는 자연에서 온 식사대용 요거트 브랜드로, 특히 식사를 자주 거르는 2030 여성들을 주요 소비자 타겟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요거트 제품을 제공한다. 아임리얼 브랜드로 출시되는 모든 요거트는 물이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아 진한 텍스쳐가 특징이며, ‘화이트’, ‘블루베리’, ‘치아씨드’ 등의 기존 제품에 ‘딸기바나나’ 신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풀무원다논의 ‘아임리얼 요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아임리얼 딸기바나나 요거트’는 건강함과 포만감을 강조하고 맛까지 겸비한 식사 대용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과일이 주는 건강함을 그대로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www.danonepulmuo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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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비브리오균 등 여름철 오염우려 수산물 안전관리 강화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오는 5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17개 지방자지단체와 함께 수산물 위·공판장, 유통·판매업소를 대상으로 지도·점검 및 어패류 수거·검사 등을 실시한다. 점검은 기후변화 등으로 비브리오패혈증균(Vibrio vulnificus) 검출 시기가 점차 빨라지고 콜레라 환자가 재출현하고 있어 ‘비브리오패혈증균 예측시스템’을 활용한 비브리오균 오염우려 수산물에 대한 선제적 안전관리다.. 올해 수산물 안전관리 주요 내용은 ▲유통·판매, 생산단계별 비브리오균 검사강화 ▲바닷가 횟집, 수산시장 등 비브리오균 현장신속검사 및 특별점검 ▲비브리오패혈증균 감염 예방 홍보 등이다. 유통·판매 단계에서는 6개 지방식약청과 17개 시·도가 합동으로 5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산물 위·공판장 및 유통·판매업소에 대한 지도·점검과 어패류 수거·검사를 실시한다. 특히 여름철 국민들이 많이 찾는 해수욕장과 항·포구 주변 횟집(센터) 및 수산시장 등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8일부터 2개월간 비브리오균 현장신속검사와 특별점검 등 식중독 사전예방 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식중독 신속검사 차량을 권역별로 순환 배치하여 횟집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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