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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츠코리아, ‘창립 110주년 맞이, 비전선포식 행사

피부 미용 과학 발전을 위해 공헌한 파트너 수상 및 글로벌 트랜드 발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지난 7일 창립 110주년을 맞아, 비전선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피부 미용과학 발전을 위해 공헌한 파트너들과 멀츠코리아 공식 모델 야노시호가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멀츠가 아름다움을 위한 110년 열정을 바탕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이 되기까지 역사와 과정을 소개하고, 제약 및 에스테틱 업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에스테틱 포트폴리오 갖춘 ‘멀츠 포트폴리오’로 아시아 시장 공략 본격화에 대한 비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포식에서는 이외에도 아름다움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을 가진 한국 시장과 고객을 겨냥한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멀츠 글로벌 메디컬 디렉터 닥터 오웬이 직접 방한하여,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트랜드를 소개하여,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이사는 “110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기업 멀츠사에 보여준 의료진들의 신뢰와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한국 시장 및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세심하게 부합할 수 있는 멀츠 포트폴리오를 통해, 개별 시술만이 아니라 환자들이 원하는 시술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앞선 전략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멀츠는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제약사로,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오리지널 칼슘 필러 래디어스®, 피부 탄력 시술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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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할 수 없는 비밀? 숨길수록 깊어지는 치질의 모든것 최근 대장항문학회에서 항문 건강에 대하여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항문이 건강하지 않다고 응답한 인원의 비율은 23.5%로 나타났다. 부끄러운 것으로 인식돼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 항문 질환, 치질에 대해 알아보자. 치질이란 항문 불편감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질병 중 하나인 치질. 치질은 널리 알려져 있는 병으로, 겉으로 쉽게 관찰되고 증상이 전형적이어서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병이라 할 수 있다. 치질은 항문에 생기는 질환을 통칭하여 부르는 용어이나 일반적으로 대부분 치핵을 치질이라고 부른다. 출혈이나 통증 또는 노인층에서 괄약근 약화로 인해 항문탈출 등의 증상을 유발하는데, 암을 제외한 전체 항문 질환의 약 60%를 차지할 정도로 빈도가 높아 항문 전체 질환을 뜻하는 치질로 불리어지게 된 것이다. 치핵은 인구 25~30명 중 1명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50세 이상에서는 반 이상이 가지고 있다는 보고도 있는 흔한 질환이다. 대한대장항문학회 갤럽조사에 따르면 항문이 불편할 때 하는 행동으로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는다는 응답자가 45.5%로 응답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였다. 하지만 대장암 환자의 35~48%가 항문출혈이 첫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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