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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에스트라,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약 36만명이 참여한 소비자 투표에서 3년 연속 온라인•모바일•전화설문에서 최고점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 섭)의 브랜드 에스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진행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이래 16주년을 맞았으며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한국소비자포럼은 2018년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약 40일 동안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 1:1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선정을 위한 대국민 투표를 진행했다.


에스트라는 총 364,816명이 참가한 역대 최대규모의 투표에서 3년 연속 올해의 병원화장품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에스트라는 온라인•모바일 투표에서는 평점 1.68, 일대일 전화설문에서는 평점 3.93으로 총점 5.61을 획득해 동일 부문 내 최고의 점수를 득했다.


한편, 2008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라인을 처음 선보인 에스트라는 병의원내 대표적인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 부담감을 줄였으며, 피부과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HET-CAM test)를 모두 통과했다. 에스트라 제품은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aestura-dermacare.com) 또는 유선(080-023-3900)을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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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먼스케이프-서울성모병원, 공동연구개발 계약 체결 블록체인 기반 환자 네트워크 휴먼스케이프(대표 장민후)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가톨릭스마트헬스케어센터와 ‘블록체인 기반 환자 네트워크를 활용한 환자데이터 공동연구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휴먼스케이프와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무한한 비지니스의 기회가 잠재되어 있는 ‘블록체인 기반 환자 네트워크를 활용한 환자 데이터의 공동연구’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가 서로 협력하여 희귀, 난치질환환자 신약과 치료제를 개발하는데 시너지를 발휘하기로 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가톨릭스마트헬스케어센터는 미래형 의료산업의 중심이 될 유비쿼터스 헬스케어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연구, 확립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2006년 설립됐다. 이 센터는 당뇨병 관리사업(온라인을 통한 생활 속 당뇨병 관리 및 당뇨관리 연계 서비스), 고혈압 관리사업(효과적인 고혈압 관리 시스템 구축), 스트레스 관리사업(스트레스 정량화를 위한 기기개발과 스트레스와 질환과의 관계분석)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4년간 헬스케어 분야에서 IT 솔루션을 제작, 운영한 경험이 있는 휴먼스케이프 팀이 진행 중인 '휴먼스케이프' 프로젝트는 난치,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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