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스 비젼(대표 이선영)이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의 새로운 멤버십 ‘마이아큐브® 큐브’를 8월 21일 선보인다. 아큐브는 기존 포인트 제도를 ‘마이아큐브® 큐브’로 새롭게 단장하고 소비자 맞춤형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 경험 제공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마이아큐브® 큐브’ 멤버십은 소비자가 큐브를 모아서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더했다. 이제부터 아큐브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로 아큐브 제품을 구매하면 소용량팩 구매 시 30큐브, 대용량팩 구매 시 90큐브가 적립된다. 특히 9월 말까지는 새 멤버십 출시 기념 ‘더블적립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 구매 시 큐브를 두 배로 적립할 수 있다. 이밖에 마이아큐브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미션을 수행해도 큐브를 모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큐브 데이’ 이벤트가 매달 시행된다. 매월 월∙일의 숫자가 똑같은 ‘아큐브 데이’에는 모아놓은 큐브를 마음껏 쓰고 추가적립도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열린다. 첫 아큐브 데이는 9월 9일이며, 10월 10일 두 번째 ‘아큐브 데이’에는 ‘마이아큐브몰’을 첫 오픈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마이아큐브몰이 열리면 적립해 둔 큐브를 사용해 노트북, AI스피커, 액션캠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및 응모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 웰컴 큐브를 제공하는 점도 새로운 변화다. 웰컴 큐브를 사용해 시험착용쿠폰과 2종의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웰컴 쿠폰 3종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 사용 가능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마케팅팀 안지혜 과장은 “마이아큐브® 큐브 멤버십은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중요시하고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프로그램”이라며, “마이아큐브® 회원들께 더 큰 재미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겠으며, 앞으로도 업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적인 활동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마이아큐브®큐브’ 멤버십의 모든 혜택은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콘택트렌즈 업계 최초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는 개인 맞춤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스마트 렌즈 라이프를 선도해왔으며, 현재 누적회원 240만 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고객관리 브랜드 앱으로 자리잡았다.
마이아큐브®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아큐브’를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