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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에이전시,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 한국 진출

M&K PR, 모스컴, SMC 통합해 100명 규모의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출범

 디지털PR 부문을 가장 성공적으로 통합한 글로벌 PR에이전시인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는 전 세계 30번째 사무소를 서울에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한국 PR 및 디지털PR 시장에 진출한다. 


성공적인 한국 진출 및 아시아 지역에서 사업 영역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는 국내에서 테크, 헬스케어, 산업재 등 각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는 M&K PR(대표 정민아), 모스커뮤니케이션스(대표 김태연), SMC(대표 윤용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www.allisonpr.co.kr)를 론칭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3사 대표가 공동으로 운영하게 된다. 삼성동 도심공항타워에 사무실을 오픈한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아태 지역에서는 11번째 사무소이며, 100여 명에 달하는 다양한 경험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급변하는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앨리슨+파트너스는 혁신과 창의성을 핵심 역량으로 하는 PR 에이전시로, 2018년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 선정 “최고의 에이전시”, 2017년 홈즈리포트 선정 “올해의 디지털 에이전시”, 2017년 PRWEEK 선정 “일하기 좋은 회사”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회사이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앨리슨+파트너스의 ‘올톨드(All Told)’ 통합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면서 모든 산업 분야를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소비자와 B2B 고객 모두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미디어 관계, 위기관리, 디지털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는 명실상부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대행사로서 IT, 소비재, 산업, 헬스케어 및 정부공공기관 등 폭넓은 산업군을  고객사로 아우를 계획이다.


앨리슨+파트너스의 창업자이자 글로벌 사장인 조나단 하이트(Jonathan Heit)는 "한국은 매우 역동적인 나라로, 특히 기술 관련 고객사의 커뮤니케이션 지평을 넓혀줄 수 있는 인재를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라며 "우리는 폭넓은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팀과 제휴하게 된 것을 행운으로 생각하며, 한국팀은 앨리슨+파트너스가 추구하는 기업문화의 측면에서도 매우 잘 맞는 회사이다"라고 설명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의 테크 및 B2B 부분을 총괄할 정민아 대표는 “앨리슨+파트너스와 협력하여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글로벌 차원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통합 컨텐츠 기반의 PR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공공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역량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정민아 대표는 2002년에 M&K PR(구, 민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해 국내외 테크 및 플랫폼 기업의 PR 업무를 맡아오며, M&K PR을 국내 대표 테크 PR펌으로 성장시켰다. 블록체인 분야의 마케팅 전문가로, 블록체인 초보자를 위한 ‘하룻밤에 읽는 블록체인’이라는 책을 저술했다. 또한 한국PR기업협회(KPRCA)의 부회장이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의 헬스케어와 라이프 부분을 총괄할 김태연 대표는 2011년 모스커뮤니케이션스를 창업해 세계적인 제약회사, 의료기기, 공중 보건 서비스, 건강기능 식품 및 기타 건강, 생활 제품에 대한 PR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공공 및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의 컨슈머 PR과 산업재를 총괄할 윤용로 대표는 30년 현장 경험을 가진 한국 PR업계의 선구자이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다. 1999년 SMC를 설립해 산업 및 소비재를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서 선도적인 글로벌기업, 국내 대기업 및 중견/중소기업, 스타트업, 정부 및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통찰력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컨설팅하고, 이를 현실적으로 구현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한편,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는 오는 18일에 한국사무소 개소를 알리는 네트워크 파티를 삼성동 도심공항타워 사무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앨리슨+파트너스의 창업자이자 글로벌 사장인 조나단 하이트(Jonathan Heit)를 비롯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데이비드 슈나이더(David Schneider)가 참석해 국내 PR 및 마케팅 담당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홈페이지(www.allisonp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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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할 수 없는 비밀? 숨길수록 깊어지는 치질의 모든것 최근 대장항문학회에서 항문 건강에 대하여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항문이 건강하지 않다고 응답한 인원의 비율은 23.5%로 나타났다. 부끄러운 것으로 인식돼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 항문 질환, 치질에 대해 알아보자. 치질이란 항문 불편감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질병 중 하나인 치질. 치질은 널리 알려져 있는 병으로, 겉으로 쉽게 관찰되고 증상이 전형적이어서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병이라 할 수 있다. 치질은 항문에 생기는 질환을 통칭하여 부르는 용어이나 일반적으로 대부분 치핵을 치질이라고 부른다. 출혈이나 통증 또는 노인층에서 괄약근 약화로 인해 항문탈출 등의 증상을 유발하는데, 암을 제외한 전체 항문 질환의 약 60%를 차지할 정도로 빈도가 높아 항문 전체 질환을 뜻하는 치질로 불리어지게 된 것이다. 치핵은 인구 25~30명 중 1명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50세 이상에서는 반 이상이 가지고 있다는 보고도 있는 흔한 질환이다. 대한대장항문학회 갤럽조사에 따르면 항문이 불편할 때 하는 행동으로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는다는 응답자가 45.5%로 응답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였다. 하지만 대장암 환자의 35~48%가 항문출혈이 첫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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