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유튜버 조재원·유이가 찜했다! 역시 ‘컬러는 푸딩이딩!’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유튜브 영상 광고 제작. 조재원·유이 채널 총 합 20만 조회수
돌파

이지엔이 제작한 이번 영상 광고에는 유튜버 조재원과 유이가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푸딩 헤어컬러’를 만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뤘다. 조재원에게 장난을 치며 올리브영 매장으로 들어선 유이가 뒤를 돌아볼 때마다 트렌디한 헤어컬러로 변신하는 것. 유이는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신규 색상들을 특유의 재치 발랄한 모습으로 잘 표현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유튜버 조재원은 1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죽음의 ASMR’ 등 재치 있고 코믹한 컨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유튜버 유이는 ‘상황극에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를 통해 엉뚱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유튜브 채널 오픈 1년만에 40만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조재원의 개그학개론’과 ‘꽃보다유이’ 유튜브 채널에 선 공개된 이번 영상 광고는 일주일만에 2개 채널 총 합 2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유이님 머리색 다 너무 예뻐요’, ‘샵에서 염색한거 아니에요? 색깔 너무 예쁜데’ 등 댓글을 통해 헤어컬러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광고를 5번째 돌려보는 중’, ‘15초 안에 모든걸 담았다’라며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에 대해 호평하기도 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14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이지엔 공식쇼핑몰(www.eznstyle.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지엔은 유튜브 영상 광고 런칭을 기념해 공식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적립금 2배 혜택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트리트먼트’ 50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제약ㆍ약사

더보기

배너
배너

의료·병원

더보기
예방·관리 중심의 미래의료체계 확립… 디지털 의료 서비스 확대 의대 정원 증원으로 인한 정부와 의료계의 첨예한 대립 속에서 의료대란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의료 현장 각계의 전문가들이 모여 미래의료 개혁을 준비하는 ‘한국 미래의료 혁신연구회’(이하 한미연)의 정기 세미나가 지난 17일 개최됐다. 한국 미래의료 혁신연구회는 지난 3월 의료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출범했으며, 前 서울대학교 의대 학장인 강대희 원격의료학회 회장과 前 바이오협회 이사장인 임종윤 한미사이언스 등기이사 겸 코리그룹 회장이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이날 강대희, 임종윤 공동대표를 비롯해 각 분과 운영위원과 실무위원을 맡고 있는 의료계 전문가들이 모여 의료개혁을 위한 열띤 정책 토론을 진행했다. 또한,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 박수민 당선인, 민주당 안도걸 당선인(화상참여) 등이 참석해 국회 차원의 지지를 밝혔다. 임종윤 공동대표는 이날 모두발언을 통해 현재 의료 개혁의 시급성을 언급하며 “의료 지적재산권은 국가와 국민에 귀속되는 것이며, 국가의 의료 경쟁력과 미래 가치 제고를 위해 헬스케어 4.0을 넘어 범 국가적이고 영속적인 미래의료 혁신 정책을 반드시 제안하겠다.”면서 “한국 미래의료 혁신연구회의 정기 세미나를 최소 연 6회 이상 개최하여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