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4 (목)

  • 맑음동두천 -4.5℃
  • 맑음강릉 1.6℃
  • 맑음서울 -1.7℃
  • 맑음대전 -2.1℃
  • 맑음대구 -0.7℃
  • 구름조금울산 0.7℃
  • 구름조금광주 0.8℃
  • 구름조금부산 2.8℃
  • 구름조금고창 -2.5℃
  • 구름많음제주 7.2℃
  • 맑음강화 -4.3℃
  • 맑음보은 -5.3℃
  • 구름많음금산 -5.7℃
  • 구름많음강진군 -0.6℃
  • 맑음경주시 1.3℃
  • 구름많음거제 0.8℃
기상청 제공

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파리 에디션’ 선보여

파리를 상징하는 ‘마카롱’, ‘에펠탑’ 등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메이크업 제품에 스파(Spa)라인까지 제품 라인업 확대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밀레니얼 세대 타깃의 여행,아트,도시를 모티브로 한 두 번째 컬렉션,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파리 에디션을 12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성공적인 론칭으로 화제를 모은 ‘뉴욕 에디션’ 이후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 레인지와 러블리한 감성을 그대로 담은 패키지는 물론 바디 젤리, 바디 바(Body Bar), 배스 밤 까지 top to toe를 커버할 수 있는 스페셜티 배스(Bath)라인으로 제품 라인을 확대하였다. 


특히 이번 파리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디저트, 과일, 향수 등 일상생활 속 평범한 재료를 톡톡튀는 예술로 표현, 유명세를 얻은 프랑스의 대표적 일러스트작가 아돌리 데이(Adolie Da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랑스럽고 로맨틱 한 파리지앵의 모습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패키지에 담았다. 


먼저 3월에 출시되는 제품을 살펴보면, 은은한 베이스 컬러에서 포인트 글리터링 펄까지 6가지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3종 컬러 ‘스파클링 워터컬러’, ‘시티 오브 라이츠’, ‘마카롱’/각 34,000원), 귀여운 에펠탑 패키지에 담긴 젤-크림 아이브로우인 ‘쓰리인원 브로우 셰이퍼’(2종 컬러 ‘카페 쇼콜라’, ‘크렘 캐러멜’/각 19,000원),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메이크업 세팅 픽서’ (45ml/24,000원), 머릿결과 바디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는 ‘멀티 드라이 오일 스프레이’  (100ml/23,000원)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밀레니얼 세대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실용적이며 멀티기능에 충실한 제품이 속속 출시 예정으로 오는 4월 ‘치크 앤 립 듀오’(22,000원), ‘글리터링 바디 젤리’(18,000원), ‘멀티 베네핏 바디 바’ (9,400원)에 이어 5월 ‘립 크림 틴트’(22,000원), ‘배스 밤’(18,000원)로 기능적인 면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시 한번 젊은층의 취향을 겨냥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 당시, 기발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콘텐츠의 '신선한 마케팅'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은바 있는 젊은 여성 사업자들로 구성된 ABO 비즈니스 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 대상 소셜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인 '패셔니스타'를 통해 다시 한번 제품의 홍보는 물론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양산, 젊은 고객층과의 공감대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마케팅팀에서는 유명 유튜버나 뷰티 크리에이터 등 전문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초청,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패셔니스타’들의 단순 체험 증대를 넘어선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파트너쉽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 강화까지 함께 호흡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올 봄, 한층 더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제품구성, 세련된 디자인의 아티스트리 파리 에디션이 출시됐다”며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지난해 ‘뉴욕 에디션’을 넘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한층 강화된 소셜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을 통해 감성적이며 합리적인 밀레니얼 세대의 개성을 충족시킬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파리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아시아 No. 1 랜드 마크이자 일 평균 110만명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코엑스의 초대형 멀티 사이니지 ‘케이팝 스퀘어’(k-pop 스퀘어)를 통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한국유씨비제약, ‘시드 베어’ 인형 판매 및 바자회 수익 구세군 두리홈 기부 지난 12일, 한국유씨비제약(대표이사 임지연)이 질환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도모하기 위해 개발한 희망 캐릭터 ‘시드 베어’ 인형의 사내 판매 수익과 자선바자회로 조성한 기금을 ‘구세군 두리홈’(원장 추남숙)에 입소한 비혼모 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한국유씨비제약이 사회 각계각층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비혼모와 아기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를 위해 한국유씨비제약은 지난해 개발한 ‘시드 베어’ 캐릭터를 활용해 애착인형을 제작했다. 시드 베어는 ‘꿈을 담은 씨앗’을 심는 곰의 이미지를 형상화 한 캐릭터로, 환자와 환자 가족들이 자신의 질환을 희망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작되었다. 캐릭터 개발 과정에는 인기 작가 ‘버라이어티 숨’이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제작된 인형 200개는 지난 1월 구세군 두리홈에 입소한 엄마와 아기에게 1차 전달되었으며, 한국유씨비제약 임직원들은 별도의 사내 바자회를 준비해 홀로 아기를 키우는 비혼모들의 삶과 아기들이 자라면서 키워 나갈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보탰다. 사내 바자회에서는 직원들이 기부한 물품 외에도 시드 베어 인형이 판매되었으며, 수익은 전액

국제성모병원, 제2기 교직원 봉사단 발대식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병원장 김영인)은 지난 11일 병원 성당에서 교직원 봉사단체인 라파엘 봉사단 2기의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국제성모병원 라파엘 봉사단은 봉사활동을 통해 자아 만족 실현과 가톨릭 이념 실천을 위해 지난해 처음으로 조직된 교직원들의 자율참여형 봉사단체다. 그동안 라파엘 봉사단은 인천유아교육진흥원, 인천기독교사회복지관, 서구노인복지관, 검암도서관, 인천교통연수원에서 ▲유아체험교육 보조 ▲독거노인 반찬 나눔 ▲급식 지원 ▲도서 소독 및 정리 ▲건강강좌·상담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쳤다. 또한 인천광역시 교육청과 함께 인천 내 중도·중복장애 학생들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행정부원장 남상범 신부의 주례로 미사가 봉헌됐다. 이어 2기 봉사단 소개, 봉사활동 안내가 진행됐다. 병원 내 모든 부서에서 참여한 2기 라파엘 봉사단은 연계 기관을 확충해 더 많은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에 라파엘 봉사단 부단장을 맡게 된 원목실장 김수현 신부는 “배려와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기쁜 마음으로 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제성모병원 행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