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금)

  • 맑음동두천 9.3℃
  • 구름많음강릉 8.9℃
  • 맑음서울 10.2℃
  • 구름많음대전 11.4℃
  • 연무대구 11.8℃
  • 연무울산 14.1℃
  • 구름많음광주 11.3℃
  • 연무부산 15.4℃
  • 구름조금고창 11.0℃
  • 맑음제주 15.4℃
  • 맑음강화 8.7℃
  • 구름많음보은 9.3℃
  • 흐림금산 8.6℃
  • 구름많음강진군 13.8℃
  • 흐림경주시 12.8℃
  • 구름많음거제 15.0℃
기상청 제공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유통 다양화 주목

면세점 사업 강화… 해외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휴메딕스(대표 정구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가 면세점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가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한 제품은 더마 엘라비에의 대표 품목인 고기능성 앰플 4종을 비롯해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PDRN) 리페어 마스크’까지 총 6종이다.

이번에 입점한 앰플 4종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골라 쓰고, 크림 등과도 섞어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보습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에 카퍼트리 펩타이드, 보탈리늄 유래 펩타이드,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등의 유효 성분들을 더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더마 엘라비에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진정), ▲더마 엘라비에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탄력), ▲더마 엘라비에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보습), ▲더마 엘라비에 발효허니부쉬 이너셋 앰플(영양)을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는 제약회사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미용 시술에 많이 쓰이는 ‘보툴리늄’에서 유래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사용 직전 고농축 앰플을 터트려 시트에 적셔 사용하는 분리형 타입으로 사용 전 오염과 변질 우려를 줄여 신선함을 핵심으로 하는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는 세포 재생 효과가 뛰어나 재생의학과 미용 시술에 많이 쓰이는 연어 DNA 성분(PDRN)을 고농도로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돌려주고 칙칙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채워준다.
면세점에 입점한 6종 모두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10가지 원료(6종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미네랄오일)를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더마 엘라비에’의 글로벌화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글로벌 무대 진출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 며 “올해는 면세점 뿐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채널 강화를 적극 추진할 방침이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더마 엘라비에’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 오엔케이, 소비자콘텐츠연구소와 콘텐츠 개발 협약 체결 약국 중심 인터(INTER)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HAHAHA 얼라이언스를 운영하는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소비자콘텐츠연구소(소장 이주영, Consumer Contents Lab, 씨씨랩)와 함께 소비자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는 건강 콘텐츠 개발과 보급을 위해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에게 무분별하게 확산된 거짓 건강 정보로 인한 사회 문제와 전문가 눈높이에서만 설명된 어려운 정보가 소비자의 공감을 얻기 어렵다라는 점에 뜻을 모았다.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간결하면서도 쉽게 해석되어 소비자의 눈높이와 니즈를 반영한 콘텐츠를 만들 필요가 있다는 목표에 서로의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 . 또한 양사가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던 의약품, 화장품에 대한 정확한 사용법과 의료정보를 포함 한 건강 증진 콘텐츠를 동영상, 팟캐스트 및 미디어보드 용으로 개발하여 상호 가지고 있는 운영 채널을 통해 배포하기로 서로 합의 했다. 이번 협약식과 관련하여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이사는 “소비자용 콘텐츠는 개인의 필요와 트랜드만을 쫓아 개발할 경우, 사용처가 제한적이며 그 가치가 쉽게 희석될 수 밖에 없다”며 “때문에 소비자를 잘 알고

배너
배너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유통 다양화 주목 ㈜휴메딕스(대표 정구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가 면세점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가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한 제품은 더마 엘라비에의 대표 품목인 고기능성 앰플 4종을 비롯해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PDRN) 리페어 마스크’까지 총 6종이다. 이번에 입점한 앰플 4종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골라 쓰고, 크림 등과도 섞어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보습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에 카퍼트리 펩타이드, 보탈리늄 유래 펩타이드,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등의 유효 성분들을 더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더마 엘라비에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진정), ▲더마 엘라비에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탄력), ▲더마 엘라비에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보습), ▲더마 엘라비에 발효허니부쉬 이너셋 앰플(영양)을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는 제약회사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