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텍,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 모델로 김성주 선정

  • 등록 2013.04.25 09:46:33
크게보기

한국MSD, 자사 영∙유아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 로타텍®의 2013년 캠페인 메인 모델로 방송인 김성주 발탁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머크사의 한국법인인 한국MSD(www.msd-korea.co.kr 대표: 현동욱)는 자사 영∙유아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 로타텍®의 2013년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방송인 김성주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은, 영∙유아 부모들에게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정보 및 로타텍® 접종을 통한 사전 예방법에 대해 쉽게 전달하여 질환 및 예방에 대한 교육 효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명은 ‘사랑하는 자녀가 마음껏 자라날 수 있도록, 로타텍®을 선택하여 꼼꼼하고 확실하게 접종해서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으로부터 자녀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메인 모델인 김성주는 온라인과 어플리케이션으로 구현되는 메인 프로그램을 비롯해 오프라인에서 캠페인을 알리는 다양한 제작물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메인 프로그램은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소비자 참여형 CF 형식으로 진행된다. 소비자가 직접 아이의 사진을 김성주의 로타텍®  CF영상에 삽입 및 배치하면, 자녀와 김성주가 함께 찍은 로타텍® CF를 완성하게 된다. 완성된 로타텍® CF 영상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카카오톡 등을 통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현재 김성주는 MBC ‘아빠! 어디가?’, SBS ‘자기야’, tvN ‘enews’ 및 '화성인 바이러스', TV조선 ‘속사정’ 등 공중파, 케이블, 종편 등의 채널을 넘나들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매끄러운 진행 및 예능 솜씨를 선보이며 활약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MSD 로타텍® 마케팅 담당 임민규 대리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김성주씨의 꼼꼼하고 스마트한 이미지와, 꼼꼼하고 확실하게 3회 접종으로 영유아들의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의 예방을 도와주는 로타텍®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 2013년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로타텍®의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실제로 세 자녀의 아버지인 김성주씨가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부모님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로타텍®의 브랜드 가치를 성공적으로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타텍®은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을 유발하는 가장 흔한 5가지 로타바이러스 혈청형(G1, G2, G3, G4, P1A[8])을 직접 포함한 유일한 경구용 5가 생백신이다. 지난 2007년 8월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 중 가장 먼저 한국에 출시되었으며, 생후 2, 4, 6개월 총 3회 접종한다.

 

노재영 기자 imph7777@daum.net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