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정 대한민국 유일 심장전문병원인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11월 1일(화) 계양구청과 함께 진행한 ‘계양구청-메디플렉스 세종병원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간호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병원행정직/관리직/전산직 등 총 16개 직종에서 441명 채용 계획으로 진행되었으며, 청•장년층 1,000여 명이 몰려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현장면접, 일자리 유관기관 취업지원 제도 홍보, 이력서 사진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구직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박진식 이사장은 “이번 인천 계양구와의 일자리 네트워크 연계를 통한 취업박람회가 계양 지역 주민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2월 6일(화) 10시 계양구청에서 2차 채용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지참해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내년 3월 2일 인천 계양구에 오픈하는 326병상 규모의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지하 2층, 지상 10층으로 심혈관센터, 뇌혈관센터, 한길안센터, 부천서울여성산부인과센터 등 다양한 전문병원 시스템을 도입한 전문센터와 약 20여 개의 진료과로 운영될 예정이다.
☎ 문의 : 032-340-1808 (세종병원 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