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김국현 대표.이니니스팜,이니스트ST,이니스트바이오제약)는 지난 22-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 관심을 모았다.
이니스트는 특히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 등 각 분야의 전문의사 20명을 ‘메디블레스 상’ 심사위원단으로 위촉하고 아시아의 가장 이상적인 외모와 피부를 가진 모델을 선정해 이니스트 메디블레스 상과 퓨리언스 상을 모델들에게 수여 했다.
이니스트는 병원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메디블레스(Medibless)’ 를 보유했으며 바이탈베리어, 라잇톡스 등 특허 받은 원료와 피부투과기술을 적용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해서 병원 용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최상의 피부건강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오토파지(자가포식)기술을 접목한 피부재생 화장품브랜드인 퓨리언스(purience)도 판매하고있다.
제12회 2017 아시모델페스티벌은 한국모델협회 주최주관, 문화체육관광부 등의 후원으로 열리며 22일 행사인 ‘아시아 미 페스티벌’을 비롯해 ‘페이스오브아시아’(23일) ‘아시아모델어워즈’(24일) 세가지 콘텐츠로 구성이 되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이니스트는 의약품 과 화장품의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글로벌화를 추구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