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남성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최소한의 단계로 완성할 수 있는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DIVIDEND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스킨은 외모 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과다 피지 분비, 블랙헤드, 모공 등의 남성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반영하여 남성 ‘디비던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쉐이빙부터 페이스&바디 케어,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까지 아우르는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디비던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향과 제품별 사용 방법을 고려한 간결한 디자인의 패키지가 적용되는 등 남성들을 위해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출시됐다.
기초 스킨 케어의 핵심 제품인 ‘수퍼 플루이드’는 에센스, 모이스처라이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액션 올인원 화장품이다. 특히,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지성∙복합성∙건성 등의 피부 타입 및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로션 타입의 ‘수퍼 플루이드 SPF32 PA++++’는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모이스처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지만 매끄러운 발림감을 선사한다. 또 젤 타입의 ‘수퍼 플루이드 젤’은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수퍼 플루이드 크림’은 깊은 보습감을 제공해 건성 피부의 남성들이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두 제품 모두 주름 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컴포트 쉐이빙 무스’와 미백 기능성 제품인 ‘애프터쉐이브로 아쿠아’로 구성된 쉐이빙 제품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쉐이빙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