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가 디지털 혁신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배수정, www.amway.co.kr)는 SNS 비즈니스 툴 ‘에이 클릭스(A-Cliks)’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 클릭스(A-Cliks)는 소셜 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신속하고 확장성 있는 사업자 지원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카카오 플랫폼과 연계하여 누구나 손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암웨이 사업자(ABO, Amway Business Owners)는 에이 클릭스(A-Cliks)로 각자의 카카오 계정을 통해 홈페이지나 모바일 전용 앱에 접속, 제품 주문 및 각종 비즈니스 지원 메뉴 등 기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