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센스데이, 경구피임약을 넘어 여성 전문 OTC 브랜드로 확장

  • 등록 2020.07.31 07:59:15
크게보기

콘돔 브랜드 출시로 캐치 프레이즈 ‘우리 따로 또 같이’를 현실로

유한양행의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센스데이가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


센스데이는 최근 활발한 홍보 및 광고활동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임약 브랜드이다. 이렇듯 센스데이에 대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라인업의 시작으로 콘돔을 출시한다. 출품 배경은 센스데이의 영상 광고에서 비롯된다.


센스데이는 2019년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해 왔는데 영상 광고에 나오는 콘돔을 실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하게 되었다..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한 것이다.


출시하는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여성의 몸을 생각하여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가 함유되어 있다.


안수자 기자 imph7777@naver.com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