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티크바가 서울 사랑의열매에 헤어두피케어 트리트먼트제품을 기증하며 코로나19 위생방역에 힘을 보탰다.
㈜아만티크바(대표 김대영)는 지난 4일 오후 15시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을 방문하여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모아만에무나 헤어두피케어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아만티크바 김대영 대표 및 직원 그리고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 및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모아만에무나 헤어두피케어 제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코로나19 방역관련 위생이 철저히 지켜져야 하는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된다. 위생취약계층 및 임직원들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만티크바 김대영 대표는 “대규모 인구 이동을 수반하는 설명절이 앞으로 다가온 만큼 위생과 방역을 더욱 철저히 해야 하는 상황이다”라며 “그런 만큼 코로나19 위생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고자 헤어트리트먼트를 기부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은 “이번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이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며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서울 사랑의 열매는 위생에 취약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