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의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LACTOClear)가 몸과 마음, 피부까지 달래 줄 ‘굿나잇 힐링 모먼트’ 신규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오는 3월 28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배송 받은 제품 체험과 함께 비대면 요가&명상 클래스로 캠페인이 진행된다. 요가 동작과 명상을 하면서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락토클리어의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을 바르면서 피부가 회복될 수 있는 시간을 함께 나누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락토클리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락토클리어 스팟 앰플,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의 샘플과 클래스 참여권을 증정한다.
또한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약 50만원 상당의 캠페인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캠페인 키트는 락토클리어 제품 4종, 듀오락 제품 2종, 요가 매트, 싱잉볼, 인센스 스틱 등 홈트레이닝, 명상 제품들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