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하루엔진’ 마케팅강화

  • 등록 2021.12.21 09:18:08
크게보기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와 함께 배우 이진욱을 전속모델로 기용, TV와 유튜브, 온라인 등 대규모 온오프라인 공략에 나섰다.

 

삼진제약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의 전속 모델인 배우 이진욱은 ‘넷플릭스’ 인기 방영 드라마 ‘보이스’와 ‘스위트홈’ 등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고, 건강에 있어서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대표적인 배우로도 꼽힌다.


이번 광고에서 이진욱은 배우가 가지고 있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적절히 발산하며, “엄선된 영양성분으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하루엔진’의 제품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안수자 기자 imph7777@naver.com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