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L 서울의과학연구소,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 등록 2022.01.10 11:54:51
크게보기

SCL(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은  지난  7일 ‘제16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며, 매년 혁신과 차별화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경기회복에 앞장서 온 우수기업들의 공로를 기리는 의미로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이번 수상은 선도적인 고객감동경영 실천을 통해 의료분야 발전 및 기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SCL이 3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임상검사&연구개발 부문)을 수상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지난 1983년 전문기관으로 설립된 SCL은 체계적인 정도관리 시스템과 지속적인 연구 기술력 향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검사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300여 종의 최신 장비를 활용한 진단검사를 비롯해 3,000여 개 검사 항목을 시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으며, R&D 및 임상시험에 이르기까지 연구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노재영 기자 imph7777@naver.com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