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산 제품 라인업으로 브랜드 시너지 노린다”

  • 등록 2022.01.13 07:16:27
크게보기

경남제약은 자사 비타민 제품 ‘레모나산’ 제품 라인업으로 브랜드 시너지를 노리며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경남제약에 따르면 ‘레모나산’은 최근까지 누적 판매 약 43억 포를 기록하며 온 가족 비타민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다양한 라인업과 구성을 자랑한다.


제품 패키지는 레모나 전속 모델인 그룹 트와이스(TWICE) 에디션으로 팬심을 자극했으며, 최근 대용량 규격까지 출시하면서 10, 20, 40, 60, 100, 120, 140포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김용발 기자 imph7777@naver.com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