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카카오톡채널 통해 소비자 소통 강화

  • 등록 2022.06.09 08: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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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케미칼이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SK케미칼은 카카오채널을 통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 고객 등 이해관계자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카카오톡채널을 오픈한 SK케미칼은 설문 이벤트를 통해 채널 가입자의 관심사와 필요한 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맞춤형 정보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또 지난 달 배포한 ‘기억의 신’ 이모티콘 사용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케미칼 관계자는 “지난달 카카오톡채널을 오픈하고 2만여명의 친구를 확보하며 소통의 기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채널을 통해 치매 예방 등 건강 관련 정보와 기업 뉴스, 그린 소재 등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고객, 파트너 등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자 기자 imph777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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