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혁신 세미나 2023’가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단장 박성준) 주최, (재)베스티안재단 주관으로 오는 17일(금)부터 2월 23일(목)까지 총 5회 화장품 혁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2023년 트렌드, 상품 개발 실무, 다시 열리는 중국시장의 인사이트, 피부장벽에 관한 이해, 친환경 포장재 트렌드, 뷰티 라이브커머스의 세계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하여 중소 화장품의 기획, 개발,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2월 17일(금) 인핸스비 노석지 대표의 “성공적인 미래 상품 전략 핫이슈 #10”과 프로젝터 원더 윤소영 대표의 “뷰티 라이브커머스 길라잡이”를 시작으로 2월 20일(월)에 대전대학교 뷰티건강관리학과 임미혜 교수의 “후각경로를 통해 알아보는 감성 마케팅”과 비모트(B.MOTE)박빛나 대표의 “화장품 고관여자도 놓치는 화장품개발 실무 프로세스”2월 21일(화) 나비끄 함서영 대표의 “다시 열리는 중국시장,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및 펌텍 차기영 상무이사의 “포장재 회사의 ESG 경영과 친환경 제품”
2월 22일(수) 더마프로 백지훈 소장의 “피부장벽의 이해 또는 피부과학 기초”에 이어 2월 23일(금) 생키엠상스 김병현 대표의 “향이란 무엇인가”라는 제5회차 세미나를 끝으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