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문화상품점 ‘들락 DLAC’ 의 온라인숍을 오픈했다.
들락 ‘DLAC’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하 전당)의 문화상품 브랜드로 독자적이면서 연결된 아시아의 문화(Dots and Linds of Asia Culture)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문화상품점 ‘들락’을 통해 아시아 문화예술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들락 ‘DLAC’ 은 디자인 문구류, 패션․생활용품부터 어린이 특화상품인 ‘들락 키즈’ 라인의 교구재, 놀이, 문구, 도서, 그리고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전시 및 공연 연계 상품인 ‘들락 콘텐츠’ 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들락 에코백, ‘아시아 사운드 아카이브 프로젝트’ 바이닐 <예언>, ‘시아의 아시아 여행’ 옥스퍼드 블록 등이 있다.
들락 ‘DLAC’ 온라인 숍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지난 9월 30일부터 한 달간 전 품목 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하며, 매달 5명의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12월까지 총 15명에게 들락 베스트 상품들로 구성된 ‘들락 굿즈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들락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온라인 숍 회원 가입 인증 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