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클리닉 세븐레마의원 이상욱 원장은 2012년 1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있었던 ‘흑룡의 해 세븐레마 슬로건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지난달 28일에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세븐레마의 봉사정신과 국내유일의 탈모 전문 의과학연구소를 보유해 환자 개개인의 증상별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고 있는 세븐레마의 아이덴티티를 주제로 했다.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1등과, 2등, 그리고 공동 3등으로 뽑힌 총 4명이 수상의 영광을 가지게 됐다.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200만원 그리고 2등 수상자에게는 50만원 상금이 각각 주어졌고, 3등 수상자에게는 세븐레마 명품샴푸 세트(20만원상당)가 주어졌다.
1등 수상작은 창의적이고 강한 임펙트를 심어줄 수 있다는 심사평을 받은 “헤어(hair), 지지 말자”가 차지했으며, 2등 수상작은 세븐레마 브랜드가 쉽게 기억될 수 있다는 심사평을 받은 “탈모의 딜-레마, 정답은 세븐-레마”로 돌아갔다.
또한 이번 공동 수상을 가지게 된 3등은 “내게 딱 맞는 맞춤형 명품 모발이식 세븐레마”와 “M자 탈모 O자탈모 MO발이식은 세븐레마”로 각각 수상이 수여됐다.
지난 2개월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의 당선작들은 세븐레마에서 대외적으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세븐레마 이상욱 원장은 “이번 공모전의 취지처럼 앞으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수용하고 대중들과 소통하여 대중의 니즈를 통찰하는 병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세븐레마는 지속적인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확산해 매출 증대 효과를 가져오고 있으며,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발빠르게 개선함으로써 발전적인 병의원 모델을 구축해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