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세계가 한 울타리인 인터넷시대를 맞아 의약, 식품, 화장품 등 보건산업 발전과 함께 국민 건강향상에 기여하고자 인터넷신문 ‘메디팜헬스’가 탄생했습니다. 메디팜헬스는 상업주의에 물들지 않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오직 진실만을 다루는 신문입니다.
메디팜헬스뉴스는 관련업체들에 실제 도움이 되는 기사만을 게재합니다. 특히 보건복지부, 공정거래위원회, 심평원, 식약청 등 행정당국에서는 어떠한 정책을 세우고 있으며, 이 정책은 관련업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신속 정확한 뉴스와 함께 해설기사를 심층 보도해줌으로써 의약업, 식품, 화장품 등 관련업계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메디팜헬스뉴스의 임원진은 보건복지부, 식약청 등 기관 및 관련업체를 수십년간 출입해 의약, 식품, 화장품 등 보사관련기사를 다루어온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어 신속, 정확한 기사와 함께 해박한 해설기사로 귀사에 신뢰감을 줄 것입니다.
메디팜헬스뉴스는 인터넷신문을 중심으로 관련 출판물발행과 함께 의약관련기관 및 업체의 구직, 구인 등의 사업도 병행, 의약학관련 콘텐츠 제공의 시너지효과를 가져오며, 알차고 특화된 내용의 콘텐츠로 타 매체와는 차별화된 신문이 될 것입니다.
메디팜헬스뉴스는 현재 하루 방문객이 1만여명을 넘는등 독자들로부터 가장 열독률이 높은 신문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