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6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7℃
  • 흐림강릉 26.6℃
  • 구름많음서울 21.5℃
  • 구름많음대전 20.7℃
  • 구름많음대구 22.6℃
  • 구름많음울산 23.0℃
  • 흐림광주 21.5℃
  • 구름많음부산 19.5℃
  • 구름많음고창 21.0℃
  • 흐림제주 22.0℃
  • 구름조금강화 17.0℃
  • 흐림보은 16.4℃
  • 흐림금산 17.2℃
  • 흐림강진군 18.5℃
  • 흐림경주시 19.2℃
  • 구름많음거제 20.2℃
기상청 제공

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전체기사 보기

멀츠 벨로테로 2019 고객사랑브랜드 필러 부문 대상

소비자 다각화에 맞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선보여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가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대상을 받았다.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다. 입증된 안전성과 함께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이다. 또한 최근 진행된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별화 된 물성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제품 별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 피부 타입과 적응증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벨로테로는 최근 인기 있는 필러 시술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여성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여성 타겟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대규모 소비자 메이크업 로드쇼 및 필러 아카데미 뷰티 클라스 등 오프라인 접점 뿐 아니라,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전략적 디지털 마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