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과 에스트라 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극복한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작년 10월 부터 올 1월까지 진행됐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및 크림 구매자 대상으로 실시하여 총 1,000여 명이 참여, 지난주 마지막 당첨자를 발표하며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에스트라는 고보습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도록 1등 당첨자에게는 ‘에스트라 제품 1년 지원권’을,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60ml),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프로텍터(45ml)를 증정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매월 1명씩, 총 3명의 1등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1년 지원권’ 수여식을 진행, 소비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총 12회에 걸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과 크림을 지원받는다.
아울러 에스트라는 지난 1월, 세 번째 1등 당첨자를 방문하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3차 당첨자인 이단비씨는 “고등학교 3학년 때 피부 개선을 위해 방문한 병원에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를 처음 접하게 되어 사용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자극이 적고 보습력이 높아 현재까지 애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에스트라 마케팅팀 박소연 BM은 “많은 응모자 분들이 에스트라 제품력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의 경우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고 있다는 의견이 많았다. 반면, 구매처가 병•의원으로 한정되어 있어 아쉽다는 의견이 있어 앞으로 에스트라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할 계획”이라며 “올해에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에스트라의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은 계속 될 예정으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라인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피부지질 성분과 유사한 지질복합체 DermaON®을 함유하여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며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