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는 지난 2일 서울 숙명여대 순헌관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상품대상’ 시상식에서 K-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상품학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상품대상은 매년 한국을 대표하는 우수 상품을 선정·발굴해 시상하는 것으로 전세계에 국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1997년에 제정됐다.
K-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한 365mc는 올해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확장을 이뤘다. 이번 수상은 K-메디컬뷰티 붐을 일으키고 있는 모범적 해외 진출 사례로 평가받았다.
365mc는 지난해 7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첫 해외 지점인 ‘365mc 인도네시아 1호점’을 개설한 후 1년 내에 2, 3호점을 잇따라 오픈했다. 특히, 현지 상위 대기업 중 하나인 마야파다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마련했다. 이어 태국에서는 미용 의료 분야 선두 기업인 APEX 그룹과 협력해, 중국에 이어 미용성형 수요가 높은 태국 시장에서 ‘K-지방흡입’ 의료 기술의 현지화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