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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와 레저.신간

한국암웨이,8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스폰서 기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부산 ‘영화의 전당’에 체험관 공개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성공을 기원하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 을 4일 개관했다.


한국암웨이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8년째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후원활동을 활발히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제24회 BIFF에는 암웨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체험부스 ‘시그니처 스팟’을 마련, 대중에게 공개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창업주 3세인 안드레아 디보스(Andrea DeVos)를 비롯하여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 모델 겸 배우 황세온, 그리고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이 한자리에 모여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자리를 함께했다.


한국암웨이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기간동안 영화제를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9월 출시,  트렌디하면서 과감한 컬러감과 멀티 기능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중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은 물론 기존의 뉴욕, 파리 에디션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리의 스테디셀러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 BIFF를 찾은 관객의 볼거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신은자 전무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다이아몬드 스폰서를 8년 연속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며, 부산을 찾은 많은 영화 팬들이 시그니처 스팟을 방문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가 담은 도시의 생동감과 화려함, 시크함을 함께 느끼고 체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영화의 전당에 마련되어 있으며 영화제가 종료하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누구나 방문∙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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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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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철 식중독 주의보... 기온 상승하는 낮시간에 음식 방치 하면 위험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나들이가 많아지는 초가을을 맞아 야외 활동 시 식중독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식음료 관리와 식중독 예방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지난 5년간(’20~’24년) 가을철 식중독 발생 건수는 평균 64건(24%)으로 여름철 다음으로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관광객 등 많은 인파가 모이고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는 지역축제·행사도 집중*된다. 특히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낮기온이 상승해 음식을 상온에 오래 보관하거나 식재료 취급·개인위생에 부주의한 경우 식중독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와 식품 영업 종사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음식 구입·보관] ❶ 소비자가 도시락·포장음식을 구입할 때에는 가능한 해썹(HACCP) 인증받은 식품제조‧가공업소(도시락전문제조업체등)의 제품이나 위생 상태가 우수하다고 인정된 위생등급 지정 음식점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 한 개 음식점에서 대량 주문하기 보다는 여러 음식점에 나누어 먹을 만큼만 구입한다. 섭취 전에는 용기 또는 포장 등이 오염되거나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한 후 가능한 즉시 섭취하고 즉시 섭취가 어려운 경우 냉장(0~5℃)상태로 보관한다. [식재료 취급·조리] ❷ 음식점 등 영업자는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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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ㆍ약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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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으로 마련한 후원금 안산빈센트 의원 전달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2025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후원금 1천만원을 9일 안산빈센트 의원에 기탁하며, 지난 4년간 이어온 나눔의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진행된 ‘2025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캠페인’은 지난 4월 14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으며, 전 임직원이 참여해 목표 걸음을 달성함으로써 1천만원의 후원금이 조성됐다. ‘작은 걸음이 모여 큰 나눔으로 이어진다’는 기획 의도 아래, 단순히 회사가 마련한 기금을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임직원 개개인의 참여와 성취가 곧 후원금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9일 경기도 안산빈센트 의원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를 비롯한 신풍제약 임직원과 안산빈센트 의원 토마스 모어 대표원장 수녀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저소득층과 외국인 근로자 등 의료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풍제약의 ‘한마음 걷기 캠페인’은 2022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누적 6천만 원의 후원금이 안산빈센트 의원에 전달됐다. 단순히 일회성 지원이 아니라 임직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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