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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와 레저.신간

한국암웨이,8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스폰서 기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부산 ‘영화의 전당’에 체험관 공개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성공을 기원하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 을 4일 개관했다.


한국암웨이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8년째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후원활동을 활발히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제24회 BIFF에는 암웨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체험부스 ‘시그니처 스팟’을 마련, 대중에게 공개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창업주 3세인 안드레아 디보스(Andrea DeVos)를 비롯하여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 모델 겸 배우 황세온, 그리고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이 한자리에 모여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자리를 함께했다.


한국암웨이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기간동안 영화제를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9월 출시,  트렌디하면서 과감한 컬러감과 멀티 기능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중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은 물론 기존의 뉴욕, 파리 에디션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리의 스테디셀러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 BIFF를 찾은 관객의 볼거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신은자 전무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다이아몬드 스폰서를 8년 연속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며, 부산을 찾은 많은 영화 팬들이 시그니처 스팟을 방문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가 담은 도시의 생동감과 화려함, 시크함을 함께 느끼고 체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영화의 전당에 마련되어 있으며 영화제가 종료하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누구나 방문∙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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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판 담배제품 유해성분 공개를 의무화,오늘부터 시행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와 보건복지부(장관 정은경)는 담배에 포함된 유해성분의 분석 및 정보공개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담배의 유해성 관리에 관한 법률」이 오늘 11월 1일(토)부터 시행되었다고 밝혔다. 이 법은 담배의 유해성에 관한 국민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담배의 위해(危害)로부터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담배에 포함된 유해성분의 검사·공개 방법 등 담배의 유해성 관리 사항 전반을 규정하였다. 11월 1일 시행되면 담배 제조업자 및 수입판매업자는 2년마다 품목별로 유해성분 검사를 담배 유해성 검사기관에 의뢰해야 하고 검사결과서를 식품의약품안전처장에게 제출해야 한다. 시행령과 시행규칙에는 유해성분 정보 및 공개범위, 검사 방법 등 세부 절차 등이 규정되어 있다. □ 유해성분 검사 및 분석 「담배사업법」에 따른 담배를 제조하거나 수입하여 판매하는 자(이하 “제조자등”)는 2년마다 해당연도 6개월 이내(6.30까지)에 제품 품목별로 유해성분 검사를 검사기관*에 의뢰해야 한다. 다만, 법 시행 당시 판매 중인 담배에 대해서는 법 시행일로부터 3개월 이내(’26.1.31까지)에 검사를 의뢰해야 하며, 법 시행 이후 판매를 개시한 담배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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