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2021년 2월 현시점 기준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한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를 2월 22일(월) 출시한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기존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리뉴얼 버전으로 곱고 미세한 텍스처로 한 층 더 얇고 섬세한 커버력을 선사해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밀착 커버하는 것은 물론, 54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또한, 유·수분 모두에 강한 두 가지 필름 사용 및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총 7가지 홋수(△1.5호 페어, △2호 란제리, △2.5호 아이보리, △3호 리넨, △3.5호 바닐라, △4호 진저, △5호 샌드)로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