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의 지방흡입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만족도 99%가 넘는 기록을 달성했다.365mc는 지방흡입 수술 및 지방추출 주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365mc의 수술만족도 조사는 2011년부터 매월 진행돼 왔다.
이번 검사는 지난해 11월 23일부터 12월 26일까지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병원급을 포함해 총 14개 지점을 선정해 조사했다. 1차 고객과 1:1 면접조사 방법을 거쳐, 2차 온라인 설문조사로 진행해 조사 방법을 정교화했다.
조사 결과, 설문에 응한 고객 99%가 365mc의 의료서비스에 만족을 느낀다고 답했다. 이중 매우 만족은 81.2%에 달했다.
99%의 만족도를 달성한 가장 큰 이유는 비만 특화 의료기관이라는 전문성과 뛰어난 치료 결과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비만 진료 병원으로 365mc를 선택한 이유를 묻는 질문(복수응답 가능)에는 57%의 응답자가 비만 특화 병원이라는 점을 꼽았다. 이어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32%), 지인의 소개(21%), 비수술적 치료가 가능해서(19%) 순으로 답했다.
지방흡입 후 1달~2달 정도 진행되는 후관리는 전문식이영양사로의 개인 맞춤형 식단 처방, 멍, 부기, 빠른 회복을 위해 시술하는 체외충격파, 고주파 관리 등 섬세한 관리가 포함된다. 고객들은 무엇보다 뛰어난 수술 및 시술 결과에서 가장 큰 만족감을 느낀다는 것을 엿볼 수 있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은 “365mc의 최우선 가치인 초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고객에게 최상의 수술 및 시술 결과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삶 전체에서도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