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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올리브영 2017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클리오 색조 브랜드 1위, 3년 연속 왕좌 ‘굳건’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헬스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색조 브랜드 판매 1위를 3년 연속 달성했다. 수 많은 브랜드들이 각축을 벌이는 색조 화장품 카테고리 내에서 거둔 쾌거로, 국내 뷰티 시장의 최고 선두 주자임을 다시 한 번 업계에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클리오의 베스트 셀러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역시 2017년 올리브영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올리브영 ‘2017 헬스&뷰티 어워즈’는 자사 매출을 기준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에 엠블럼을 부여하는 시상으로, 수상 부문 중 가장 뜨거운 경쟁이 벌여지는 카테고리 중 하나다.


이로써 클리오는 올리브영 ‘탑 브랜드 부문’ 전체 색조 브랜드 판매 1위와 쿠션 부문 1위를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48시간 커버 지속이라는 놀라운 제품력을 지닌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는 다양한 크기의 파우더 입자가 뭉침 없이 매끄럽게 결점을 커버하며, 병풀 추출물 함유로 겨울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특수한 하이브리드 클리어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처음처럼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줘 고가 브랜드 쿠션 못지않다는 평을 받고 있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는 국내 외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리뉴얼 버전 제품으로 해당 라인의 누적 판매량은 500만개를 훌쩍 넘었다.


한편 클리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루즈힐’, 킬커버 컨실쿠션’, 등 클리오의 베스트 셀러 제품도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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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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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영석 의원, 의료기기법 개정안 대표발의 서영석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부천시갑,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이 의료기기 민원업무의 효율화와 신속처리를 위한 「의료기기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의료기기 해당 여부 민원은 연평균 3,514건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직접 수행하는 의료기기 민원 업무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그러나 의료기기 해당 여부 검토 민원은 단순한 행정절차 또는 형식 요건 등에 대한 상담과 설명을 요구하는 법적 근거가 없는 민원에 해당한다. 이에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식약처에 의료기기의 허가ㆍ인증ㆍ신고를 신청하기 전에 의료기기 해당 여부 및 등급분류 민원에 관하여 사전검토를 받을 수 있도록 근거를 마련하고,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정보원)에 해당 업무를 위탁할 수 있도록 민원업무 위탁 규정을 두려는 것이다. 여기에 희소ㆍ긴급도입 필요 의료기기 공급 업무 등 현재 정보원이 수행하고 있는 업무에 관해서도 위탁해서 법체계의 적합성을 높이고 안정성을 도모하기 위해 권한의 위탁에 관한 업무소재를 명확히 규정하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서영석 의원은 “식약처가 본연의 업무에 더 집중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의료기기 해당 여부의 공공기관 위탁 등을 분명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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