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HiPP 한국 공식 진출

전 제품 유기농 인증 및 한국 식약처 기준에 맞춘 한국 영유아 맞춤형 분유 선보여…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기대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이 한국에 공식 진출한다. 국내에서 ‘프리미엄 유기농 분유’로 잘 알려진 힙은 아이비삼경(IBS) 주식회사와 한국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9월부터 이마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


힙은 1932년 조지 힙(Georg Hipp)이 독일에 설립한 영유아식품 브랜드로 2014년부터 현재까지 ‘유기농 영유아식품 부문’ 세계 판매 1위 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힙은 60년 이상 쌓아온 유기농법 경험을 바탕으로 분유, 이유식, 주스, 과자 등 영유아식 제품을 생산, 모든 제품이 유기농 인증을 자랑한다. 특히 EU가 정한 기준치보다 많은 약 260여가지의 자체 검사항목 기준으로 깐깐한 인증을 거쳐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힙의 다양한 영유아식 제품 중 유기농 분유는 국내에서 해외 직접구매를 통해 3만 건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만큼 입소문을 타고 있어 국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힙은 이번 한국 진출을 위해 한국 영유아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소통창구를 운영한다. 기존 해외 직접구매를 통해 접했던 유기농 분유는 유럽 및 국제식품규격위원회 (CODEX)의 기준에 맞추어 생산되었으나 국내 공식 판매 제품은 한국 식약처 고시 식품공전상의 조제 유류 규격에 맞추어 만들어져 한국 영유아들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한국 공식 웹사이트 (www.hipp.co.kr/)를 개설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서비스 (pf.kakao.com/_nxjxjxlC) 및 콜센터를 운영해 편리한 문의 서비스와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9월부터 국내에 출시된 힙의 콤비오틱 유기농 1-3단계 제품은 소비자판매가 34,800원(800g)에 판매되며 과일이유식(3,380원/125g), 주스(2,680원/200g), 라이스케익(5.380원/35g) 등 힙의 다양한 영유아식품 제품은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 그리고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행정

더보기

배너
배너

제약ㆍ약사

더보기

배너
배너

의료·병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