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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에스트라365 브랜드, 올리브영•아리따움서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일반 소비자 대상 시판 브랜드 에스트라365(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리제덤365’)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트라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병원화장품 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2017년 화해 크림/로션 부문 랭킹 1위를(2017년 6월-7월, 아토베리어 크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기존 병의원으로 유통 되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에스트라365 브랜드는 지난 9월 올리브영 및 아리따움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 출시되었다.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아리따움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는 체험키트 증정 및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10월 14일부터 11월 5일까지, 아리따움은 10월 31일까지 기간 내 구입 시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의 경우 올리브영에서는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 구매고객 대상, 아리따움에서는 3만원 이상 구입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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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세브란스병원 진단검사의학과 김희정 교수팀,CDI 전파 차단에 ‘증상 위주 격리’ 권고 비효과성 확인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병원장 김은경) 진단검사의학과 김희정 교수, 세브란스병원 진단검사의학과 이혁민 교수,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감염내과 김민형 교수 연구팀이 연구를 통해 클로스트리디움 디피실 감염증의 ‘증상 위주 격리’ 권고 기준의 비효과성을 밝히고 대안을 제시했다. 클로스트리디움 디피실 감염증(Clostridioides difficile Infection, 이하 CDI)은 항생제 복용으로 인해 장내 미생물 균형에 변화가 생김에 따라 발생하는 병이다. 장내 유익균이 죽고 나쁜 세균인 클로스트리디움 디피실(C.디피실)이 증식하면 극심한 설사와 장염,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심각한 경우 사망에 이르기도 한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항생제 내성과 관련해 인류에게 큰 위협이 되는 균종 중 하나로 C.디피실을 꼽기도 했다. 최근 코로나19(COVID-19) 유행, CRE 등 격리가 필요한 질환의 증가에 따라 많은 의료기관에서 격리실의 부족을 경험하고 있다. 이에 연구팀은 현재 CDI 관리 기준에 따른 유증상 환자의 격리가 감염 전파 차단에 실제로 효과적인지 살피고자 연구를 수행했다. 연구팀은 용인세브란스병원에 구축된 실시간 위치 추적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