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지현)은 오늘, ‘나를 더 나답게, 쥬비덤Ⓡ잇’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국내에 론칭하고, 자연스러운 당당함을 추구하는 잠재 소비자들을 찾아 나선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필러 시술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관련한 여러 오해를 가지고 있다는 소비자 조사에 근거해, 필러 시술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일러스트 모델 <쥬인공™>을 대표 이미지로 활용하며,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모두 활용해 필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