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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바이오팜,니코스탑 마케팅강화

챗봇 서비스 등으로 궁금증 해소 및 고객 소통 강화

삼양바이오팜의 니코스탑이 연말연시 금연 시즌을 맞아 브랜드 홈페이지로 금연에 도전하는 흡연자들을 돕는다. 

삼양그룹의 의약바이오 전문 계열사 삼양바이오팜(대표:엄태웅 사장)이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패취’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니코스탑은 신체에 부착하면 피부를 통해 니코틴을 체내로 공급해 니코틴 농도를 24시간 동안 일정하게 유지시켜 금연에 따른 금단 증상 및 흡연 욕구를 줄여 주는 금연 보조제로 껌과 패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니코스탑 껌은 흡연 충동이 생길 때마다 씹으면 흡연 욕구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니코스탑은 홈페이지를 통해 니코스탑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금연 의지를 가진 고객을 돕는다. 

먼저 니코틴 함량에 따라 구분한 ‘니코스탑30’, ‘니코스탑20’, ‘니코스탑10’ 사용법을 전달한다. 니코스탑은 니코틴 함량에 따라 ‘니코스탑30’, ‘니코스탑20’, ‘니코스탑10’ 등의 3단계로 구분되어 있어 평소 흡연량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하루 30개비 이상의 담배를 피는 심한 흡연가는 니코스탑30으로 시작해 니코스탑20과 니코스탑10을 각각 4주간 총 12주 동안 사용하고 하루 20개비까지 피는 흡연가는 니코스탑20을 8주간 사용한 후 니코스탑10을 4주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금연 의지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니코틴 의존도 검사를 통해 현재 상태 파악을 돕고 챗봇으로 고객 상담을 실시해 제품 정보,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을 알려준다. 챗봇과의 상담은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되며 챗봇과 상담 중 상담원과의 연결도 가능하다. 

류마스탑 관계자는 “니코스탑 브랜드 홈페이지는 제품 사용법, 챗봇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의 금연을 돕기 위해 제작했다”면서 “연말연시 금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금연 의지를 가진 고객들의 성공적인 금연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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