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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좌담회,심포지엄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바이오유럽' 참가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KQ288330) 오는 11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리는 유럽 지역 최대 규모 제약·바이오 업계 파트너링 행사인 ‘2024 바이오유럽(BIO-Europe)’ 참가해 다수의 다국적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사업개발 파트너링 회의를 갖는다고 밝혔다.

 

회사가 임상 2 후반부에 진입하여 마무리 단계에 매진하고 있는 특발성 폐섬유증 치료제 후보물질 BBT-877 시험대상자 129 가운데 82명이 24 투약 절차를 모두 마무리하였으며최근 독립적인 자료 모니터링 위원회(IDMC)로부터 약물의 안전성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아 계획대로 임상을 마무리 하도록 권고받았다해당 후보물질은 내년 4 톱라인 데이터 발표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들의 기술거래 관심도가 꾸준히 고조되며 다수의 미팅이 개최될 전망이다.

 

한편이번 바이오유럽 현장에서는 신규 제형 관련 기술을 비롯하여 유망한 초기 물질  신규 타깃 관련 탐색도 이어진다회사는 특발성 폐섬유증  폐암  환자 대상 임상 단계의 핵심 과제들에 이어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파이프라인 확장 가능성을 거듭 검토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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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파비스제약, 지혈제 시장 마케팅 탄력 받더니... 3위 도약 파트너와 함께 성장 모색 한국파비스제약이 지혈제 시장에 대한 공을 들인 마케팅 전략이 빛을 발휘하고 있다. 시장점유율 3위라는 성적표를 거머쥔 회사는 파트너와 함께 이룬 성과라는 점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한국파비스제약(대표이사 최용은)은 마케팅 파트너들에게 고마움과 성장 동력을 더 끌어올리기 위해 지난 10월 21일 우수 대리점 및 성장 대리점을 초청, 워크숍 및 제3회 CEO 초청 ‘헤모스탑TR’ 골프 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현장과 경영 간의 간극을 좁히고, 파트너사와의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본사 임직원과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활발한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서는 ▲2025년 시장 전략 ▲신제품 출시 계획 ▲지혈제 시장 성장 방향 등이 공유되었으며, ‘헤모스탑TR’을 중심으로 한 지혈제 시장 3위의 위상 강화와 내년도 공동 성장 비전이 제시됐다. 또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며, 각 지역의 성공 사례와 성장 전략을 나누는 실질적인 협력의 장이 이어졌다. 이날 함께 열린 ‘제3회 CEO 초청 헤모스탑TR 골프 대회’는 파비스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헤모스탑TR’의 이름으로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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