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스(대표이사 정도현)가 병원과 의원에서 전문적인 트러블 케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니들 패치 ‘아크로패스 닥터 트러블 큐어(Acropass Dr. Trouble Cure)’를 출시했다.
‘아크로패스 닥터 트러블 큐어’는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패치 제조기술로 탄생한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올리고펩타이드-76을 마이크로니들로 건조시킨 패치 타입의 피부 트러블 관리 제품이다.
유효성분의 결정체인 패치 위의 미세한 마이크로니들이 각질층에 막히지 않고 피부 속 깊이 침투해 피부 속 수분에 의해 용해되면서 피부 표면에 바르는 제품들보다 빠르고 뛰어난 트러블 개선효과를 발휘한다. 피부과나 성형외과 등 병원과 의원에서 환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피부 트러블 전, 후 관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의 취급 병∙의원에서는 홈케어 제품으로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크로패스 닥터 트러블 큐어’는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 유효성분 외에 흡수력 증대, 보존을 위해 첨가하는 화학 성분들이 함유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상자에 개별 포장된 마이크로니들 패치 9매로 구성되어 있다.
‘아크로패스 닥터 트러블 큐어’는 4월부터 전국 유명 피부과, 성형외과를 중심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