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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협, ‘2017년도 제2회 바이오파마 테크콘서트’ 개최

10월 26일 오후 1시 중구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 지하1층 개최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1시 서울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 지하 1층 그랜드볼룸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연구성과실용화진흥원(원장 조용범), 바이오스펙테이터(대표 이기형)와 함께 ‘2017 제2회 바이오파마 테크콘서트(Bio-Pharma Tech Concert)’를 개최한다.


 바이오파마 테크콘서트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기초・원천 R&D 지원사업 연구성과 중 선별된 제약・바이오분야 유망기술을 소개해 기술이전과 사업화를 촉진하고 국내 제약・바이오분야 산・학・연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총 6개의 기술이 발표되며 ‘PLK1의 polo box domain 타겟 신규 항암제’에 대한 김경태 국립암센터 박사의 발표를 시작으로 △비침습적 망막혈관질환 치료제(오상택 국민대 교수) △간세포 생존 및 기능 유지 3D 세포 배양 기술(곽종영 아주대 교수)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아울러 △Paeoniflorin을 활용한 불임 치료 및 착상 촉진제(하기태 부산대 교수) △수면의 질 개선용 건강기능식품 소재(백인경 국민대 교수) △ PI3K-AKT-TERT 신호전달을 저해하는 간암치료제(정구홍 서울대 교수)에 대한 주제발표가 이어진다.


 협회는 “국내 제약・바이오산업이 성장하기 위해선 기초・원천 R&D 단계에서의 유망기술 확보와 기술이전 및 사업화 단계로 연계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잠재된 미래 핵심 기술이 산업 현장에서 쓰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신청은 10월 24일까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www.kpbma.or.kr ⟶신청&서비스⟶세미나/교육)에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협회 바이오의약품정책실(T. 02-6301-2164, E. lkh@kpbma.or.kr)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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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파비스제약, 지혈제 시장 마케팅 탄력 받더니... 3위 도약 파트너와 함께 성장 모색 한국파비스제약이 지혈제 시장에 대한 공을 들인 마케팅 전략이 빛을 발휘하고 있다. 시장점유율 3위라는 성적표를 거머쥔 회사는 파트너와 함께 이룬 성과라는 점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한국파비스제약(대표이사 최용은)은 마케팅 파트너들에게 고마움과 성장 동력을 더 끌어올리기 위해 지난 10월 21일 우수 대리점 및 성장 대리점을 초청, 워크숍 및 제3회 CEO 초청 ‘헤모스탑TR’ 골프 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현장과 경영 간의 간극을 좁히고, 파트너사와의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본사 임직원과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활발한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서는 ▲2025년 시장 전략 ▲신제품 출시 계획 ▲지혈제 시장 성장 방향 등이 공유되었으며, ‘헤모스탑TR’을 중심으로 한 지혈제 시장 3위의 위상 강화와 내년도 공동 성장 비전이 제시됐다. 또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며, 각 지역의 성공 사례와 성장 전략을 나누는 실질적인 협력의 장이 이어졌다. 이날 함께 열린 ‘제3회 CEO 초청 헤모스탑TR 골프 대회’는 파비스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헤모스탑TR’의 이름으로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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