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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 음료 출시

‘열대과일음료 라인업 강화’....이마트 •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 www.huonsnatural.com)이 때이른 무더위와 긴 여름이 예상되면서 음료 성수기를 앞두고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를 출시,열대과일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출시한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는 이너뷰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피부 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유기농 망고를 더해 달콤하고 건강하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발효허니부쉬 음료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했으며, 무더운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스무디처럼 살짝 얼려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합성착색료,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열대과일 음료는 총 4종으로, 이번에 출시한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 외에도 ‘이너셋 허니부쉬 오리지널’,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이너셋 허니부쉬 패션후르츠’가 이미 선보였으며, 이마트 및 올리브영을 중심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휴온스가 개발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식약처 개별 인정을 획득했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가 확인된 이너뷰티 신소재다. 국내를 비롯해 미국•유럽 등지에서도 피부 관련 특허를 취득 하였고, 최근 SCI급 학술지를 통해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피부 개선 효과에 관한 연구결과가 등재되면서 세계 피부 관련 학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빨리 시작된 무더위와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맞아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를 비롯한 4종의 ‘이너셋 허니부쉬’ 열대과일음료로 시원한 여름과 건강한 피부도 함께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휴온스내츄럴의 ‘이너셋 허니부쉬’는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오리지널 브랜드로, 다양한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봄부터 개그우먼 김지민을 모델로 ‘이너셋 허니부쉬 꿀 피부 트레이닝’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팜, TV홈쇼핑, 롯데•현대 등 대형백화점,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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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폴리오백신 생산시설, 아시아 최초 세계 세 번째 WHO 밀폐인증 획득 질병관리청(청장 임승관)은 국내 폴리오백신 생산시설이 아시아 최초, 세계 세 번째로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밀폐인증을 획득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한국의 폴리오 필수시설(LG화학 폴리오백신 생산시설)에 대한 WHO의 밀폐인증 획득은 폴리오백신 생산시설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국가 생물안전 관리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이는 폴리오바이러스 취급은 물론 향후 발생 가능한 위해성이 높은 신종 감염병 백신 개발·생산시설로서 활용될 수 있는 안전성과 위해관리 역량을 갖추었음을 의미한다. 세계보건기구는 세계폴리오박멸계획(GPEI)을 1988년부터 수립하고, 폴리오(소아마비) 박멸을 위해 국가별 광범위한 백신접종을 요구하고 있으며, 폴리오필수시설은 세계보건기구로부터 2026년까지 밀폐인증을 받도록 하고 있다. WHO 밀폐인증은 폴리오바이러스의 안전한 취급을 위한 밀폐시설 기준과 위해관리 체계를 평가하는 절차로, WHO 지침인 ‘글로벌행동계획 제4판, GAPIV’을 기반으로 이뤄지며, 생물위해 관리체계, 교육‧훈련, 보안, 물리적 밀폐, 비상대응계획 등 생물안전·생물보안 전 영역에 걸쳐 구성된 총 14가지 세부 기준을 모두 충족할 경우, 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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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백병원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 2025 호스피스의날 기념 캠페인 개최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센터장 이언숙)는 10월 20일 ‘언제 호스피스에 가면 좋을까요?’를 주제로 ‘2025 호스피스의날 기념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존엄한 죽음과 삶의 마무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하고, 호스피스완화의료 이용 시기에 대해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교직원 6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임종 직전 △암 진단 직후 △항암치료가 더는 가능하지 않을 때 △통증 조절이 어렵고 의식이 흐려질 때 등 네 가지 상황 중 언제 호스피스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에서는 호스피스 이용에는 ‘정답’이 없지만, 가능한 한 이른 시점에서 상담을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실제로는 항암치료가 더 이상 의미가 없을 때 호스피스 입원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 이언숙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장은 “예전보다 많은 분들이 호스피스완화의료에 관심을 가지지만, 여전히 막연하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환자와 가족, 교직원 모두가 ‘언제 호스피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지’를 함께 고민하고, 존엄한 삶의 마무리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