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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큐브, 가성비 높인 한달 렌즈 선보인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김희경)이 자사 최초 한달착용 렌즈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8일부터 안경원에서 아큐브X유선호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큐브는 소비자 구매 장벽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출시했다. 그동안 양안시력이 다른 고객은 콘택트렌즈 구입 시 도수가 다른 두 가지 렌즈를 모두 구매해야 했기 때문에 많은 부담이 있었다. 그러나 가격과 용량이 기존 제품의 절반 수준인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아큐브 콘택트렌즈를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큐브X유선호 브로마이드도 제작됐다. 이는 18일부터 안경원에서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팩 당 1장씩 증정되며, #퓨어선호, #스윗선호, #심쿵선호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 유선호 브로마이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유선호 친필 사인이 담긴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시작일에는 여대, 여고 등 학교 주변에서 스페셜 브로마이드를 배포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부장은 “한달착용 렌즈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우수한 착용감을 느끼게 하자는 취지로 탄생한 제품이 아큐브 비타다. 착용감은 물론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게 최적의 시력교정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번 활동을 포함, 안경원과 연계해 젊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선호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로, 지난 6월 ‘아큐브 비타X유선호’ 화보를 최초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최근 공개한 2차 화보 역시 SNS 상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아큐브X유선호 브로마이드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아큐브 비타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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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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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이슬 후레쉬’에서 경유 냄새 난다" 민원에 ...식약처, 겉면에서 경유 성분 검출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최근 하이트진로(주)가 제조·판매하는 주류(2개 제품)에서 응고물 발생이나 경유 냄새가 난다는 소비자 신고 등이 접수됨에 따라 하이트진로(주)강원공장 등에 대한 현장조사를 실시해 위반사항을 적발하고 행정처분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최근 하이트진로(주)가 기타주류인 ‘필라이트 후레쉬’와 소주인 ‘참이슬 후레쉬’에서 발생한 문제와 관련해 언론사에 발표한 내용에 대한 사실관계 및 안전성 확인 등을 위해 실시했다. 이와 더불어 식약처는 응고물 발생 원인 등에 대해 전문가 자문회의를 개최하고 조사 결과 판단 등에 참고하였다. ① ‘필라이트 후레쉬’(기타주류) 제품 식약처 현장조사 결과 술을 용기(캔)에 넣어 밀봉하는 주입기에 대한 세척‧소독 관리가 미흡한 점이 드러났다. 그 결과 주류 주입기가 젖산균에 오염되었고, 젖산균이 제품에 이행되면서 유통과정 중 탄수화물, 단백질과 결합해 제품 내 응고물이 생성된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전문가들은 세척‧소독이 미흡할 경우 젖산균 오염에 의해 응고물이 생성될 수 있다고 보았다. 아울러 식약처는 해당 제품의 안전성을 확인하기 위해 응고물이 발생한 제품과 같은 날짜에 생산한 제품을 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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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ㆍ약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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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경영 선도하는 한미약품, 협력업체와 ‘지속가능한 상생 경영’ 실천 국내 제약업계 ESG 경영을 선도하는 한미약품이 다양한 협력사들과 유기적 연대를 공고히 하며 ‘지속가능한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한미약품은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 본사에서 ‘제4회 한미약품 협력업체 멘토십 프로그램’을 열고 협력사들과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 경영을 다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미약품의 원자재 협력사인 대한화성, 안진화학공업, 서흥, 성우화학 등 42개사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했으며 ▲EU 지속가능성 실사지침으로 보는 ESG 경영 ▲원가혁신 및 원가개선 마인드 ▲협력업체 컴플라이언스 중요성과 체계 구축 등 3개 주제로 나눠 업무 현장에서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 등으로 진행됐다. 한미약품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한미의 ESG 경영 방침과 국내외 공급망 실사 법안 현황, 국내외 기업의 대응 사례 등을 공유하고, 협력사들이 독자적인 ESG 경영 체계를 수립하는데 구체적 지표로 삼을 수 있는 ‘ESG 자가점검 가이드북’을 제시했다. 이 가이드북은 ESG경영의 핵심인 환경과 인권·노동, 안전보건, 공정거래 등 총 4개 영역의 진단 항목과 설명, 기준 등을 수록하고 있으며, 한미약품은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ESG경영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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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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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증성 장질환, 고혈압·당뇨처럼 평생 관리하는 질병으로 인식해야 염증성 장질환은 장에 생기는 심각한 만성 염증으로 복통, 설사, 혈변, 체중 감소 등이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며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연령대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20~40대의 젊은 환자들이 50% 이상을 차지하고, 10대에서 발병하는 사례도 많다. 염증성 장질환의 원인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유전적 요인에 식이, 면역, 장내세균 등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인이 작용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나수영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소화기내과 교수(염증성 장질환 클리닉)는 “염증성 장질환은 병명 때문에 흔히 일반적인 장질환을 떠올리기 쉽지만, 염증성 장질환은 원인을 알 수 없고 만성적인 경과를 보인다는 점에서 엄연히 다른 질환이다”며 “일반 장질환은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 유발되는 장염으로 대부분 일시적으로 나타나지만 염증성 장질환은 6개월 이상 장시간에 걸쳐 만성적으로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5월 19일 ‘세계 염증성 장질환의 날’을 맞아 나수영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소화기내과 교수의 도움말로 염증성 장질환의 관리와 치료에 대해 알아본다. ◇대표 질환은 궤양성대장염·크론병·베체트장염… 고혈압·당뇨처럼 꾸준한 관리 필요= 염증성 장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