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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단체

영주적십자병원, 18개 민관기관과 2024년 제2차 원외 실무협의체 회의 개최

영주적십자병원(병원장 장석)은 10월 23일 병원 앙리뒤낭홀에서 18개 민관 기관과 2024년 제2차 원외 실무협의체 회의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퇴원환자 지역사회 연계 사업 및 일차의료·돌봄 협력 사업’을 주제로 영주권 지역책임의료기관인 영주적십자병원과 유관기관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상반기 동안의 사업수행 결과와 의료, 보건, 복지기관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이뤄낸 성과를 공유하였으며, 2025년 유관기관에서 추진 예정인 협력사항을 논의했다.

내과전문의 방준희 과장은 기관별 제공 가능한 서비스 자원 공유를 통해 우리 지역주민들이 타 지역을 방문하지 않고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게 하는 방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하였다.

 또한 예천군보건소 장성식 방문보건팀장은 양질의 보건의료 제공을 위한 지역보건의료인력의 역량 증진을 위하여 ‘교육제공자로서 책임의료기관의 역할’을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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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하게, 감도 높게! MZ세대 일상에 스며드는 ‘요즘 캠페인’ 최근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생활 밀착형’ 캠페인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단순한 광고가 아닌, 일상 속에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게 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캠페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제품만을 강조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계절감과 공간, 그리고 체험 요소들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소비자와의 심리적 거리를 좁히고자 하는 전략이 눈에 띈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오프라인 공간의 적극적인 활용이다. 팝업스토어나 전시 등 오프라인 현장에서 브랜드를 노출시키면서, 자연스럽게 인지도를 높이고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MZ세대의 일상에 감각적으로 스며든 브랜드들의 캠페인 사례를 함께 살펴보자. ■ 동아제약 파티온, 대학 축제 현장에 뜬 트러블 케어 순찰대 과제와 시험, 잦은 음주 등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대학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동아제약의 트러블 케어 브랜드 파티온은 대학 축제 시즌을 활용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퍼스 스쿨어택 형식으로 기획된 ‘트러블 최강 순찰대전’ 캠페인은, 홍익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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