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는 글로벌 No.1 K-메이크업 브랜드 3CE의 국내 비즈니스가 3년 연속으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며 호실적을 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국내 시장 성장세에 힘입어, 이번 달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을 신규 오픈하고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도 동시 입점하는 등 유통망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최근 3CE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해 영문 버전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글 버전 웹사이트는 곧 오픈 예정이다.
최근에는 걸그룹 키키의 지유를 한국 모델로 발탁하는 동시에 신제품 ‘레이어 잇 올 팔레트’를 론칭 발표하며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3CE의 성장세는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 모니터에 따르면 3CE는 2023, 2024년 연속으로 글로벌 No.1 K-메이크업 브랜드 랭킹을 달성했다.
중국에서는 매스 메이크업 브랜드 랭킹 3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국 내 외국 브랜드 중에서는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중국 내 한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올해 들어서 더욱 성장세에 있다. 일본에서는 인수 합병 후 2024년 가을에 로레알 그룹 명의로 일본 시장에 다시 진출했으며, 일본 대표 이커머스인 ‘Q10’ 입점은 물론 그 외 드럭스토어 입점을 확장해 나가며 성장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