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지난 5~6월 두 달간 간호사 코디네이터 등 환자를 상대하는 상담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마무리했다. 전문성과 고객 응대 역량 강화를 통해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격주로 토요일 오후 4시간씩 교육을 했다. 교육은 이루다 컨설팅 추가영 대표가 진행했다.
이루다 컨설팅 추가영 대표가 진행한 이번 교육의 내용은 △체계적인 상담 기술 습득을 통한 코디네이터 전문성 강화 △환자 유형별 맞춤 응대 능력 향상 △효과적인 상담 스킬을 통한 업무 처리 역량 강화 △실습과 피드백을 통한 실전 대응력 제고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능력 개선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