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이우인)은 오는 12월 5일(금)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심장질환 환자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제17회 ‘심장의 날’ 온라인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혈압, 심장혈관질환자 및 시민을 대상으로 심장혈관내과 전문 의료진의 건강강좌 및 영양관리 강좌로 구성된다. 심장혈관내과 양인호 교수의 ‘협심증과 심근경색증’ 강의를 시작으로, △심장을 지키는 Diet(식사)_영양치료 최신 지견(영양파트 오은비 영양사) △부정맥,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심장혈관내과 진은선 교수) △고혈압과 백세건강(심장혈관내과 손일석 교수)를 주제로 심장혈관질환에 대한 정보부터 영양 관리를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까지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2월 5일(금) 오전 9시 55분부터 진행되며, 아래 QR코드를 통해 병원 공식 유튜브 라이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은 지난 9월 부정맥/박동기·제세동기/심방세동 클리닉을 개소하며 심장혈관질환 분야의 전문 진료 체계를 한층 강화했다. 병원은 앞으로도 첨단 장비 도입과 심장 전문 의료진 역량 강화를 통해 지역사회 심장혈관질환 환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수준 높은 치료 환경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