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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뷰티∙의료 기업 뽑는다…

2014 아시아뷰티어워드(Asia beauty Award) 개최

아시아뷰티어워드(Asia Beauty Award)가 오는 8월 22일 부산 BEXCO에서 열린다.

아시아뷰티어워드는 2014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제1회 한중뷰티엑스포 공식 시상 행사로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가치수준을 충족시키고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 받고 있는  우수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선정하여 한중 10대 뷰티 브랜드, 추천 유망 브랜드, 메디컬 브랜드, 창조 경제 브랜드 등 각 부문별로 나뉘어 시상한다.

한중 10대 뷰티 브랜드상은 한국, 중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뷰티, 미용 관련 10대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엘지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의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행사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창조 경제 브랜드는 한중 트렌드를 주도하고 뷰티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업, 모델 등을 선발하여 시상할 계획이며, 모델로는 한류 대표 아이콘인 엑소(EXO) 등이 선정되었다.

이번 행사는 기업, 제품,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 하고 신뢰도를 향상함으로써 국내 우수 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을 증대시키기 위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구매 동기를 강화하고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또한 ABA 수상기업은 한국과 중화권의 유명 매체 특집 기사보도 및 광고를 통한 수상기업 제품의 마케팅∙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ABA(아시아뷰티어워드)의 심사 기준은 서류 심사와 소비자 조사 두 가지 영역으로 나뉘는데, 소비자 조사는 중국 국영 방송국 CCTV 산하 유명 리서치회사인 CTR과 중국 최대 포털미디어인 ‘봉황넷(iFeng)’을 통해 결과가 집계 되며, 조사 과정이 중국 대형 미디어에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선정 기업들에게 권위성이 부여된다.

한중뷰티엑스포는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와 함께 열려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아시아 최대 광고마케팅축제로서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양대 ‘컨벤션의 꽃’으로 불리고 있다. ‘동양의 칸 광고제’로 불리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70개국에서 5만 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관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중뷰티엑스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추천 유망브랜드는 공모를 통해 심사를 거쳐 시상할 예정이다.(문의 :  02-3487-55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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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AI 기반 수입식품 위험예측 검사 시스템’ ..공공 AI 대전환 챌린지 최우수상 수상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국민 식탁 안전을 위한 ‘인공지능(AI) 기반 수입식품 위험예측 검사 시스템’이 12월 3일 청주오스코(청주시 오송읍 소재)에서 개최된 「2025년 공공AI 대전환 챌린지 우수사례 왕중왕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공공 AI 대전환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공공분야의 전면적인 AI 전환을 위해 인공지능(AI)과 데이터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사례를 선발·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번 대회는 행정 현장에서 이미 성과를 입증한 9개 사례를 발표하였으며, 식약처의 ‘인공지능(AI) 기반 수입식품 위험예측 검사시스템’은 수입식품 검사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한 우수사례로 평가받았다. ‘인공지능(AI) 기반 수입식품 위험예측 검사시스템’은 축적된 과거 부적합 내용, 원재료 등 수입식품 검사 정보와 해외 환경·위해정보를 융합한 빅데이터를 인공지능(AI)이 학습하여 부적합 가능성(위험도)이 높은 수입식품을 통관 단계에서 무작위검사 대상으로 자동 선별하는 모델이다. 식약처는 식품안전정보원과 함께 품목별 위해요소의 특징을 반영한 예측모델을 개발하고 있으며 대상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수입식품 검사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높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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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그룹, 기쁨 세배..휴온스바이오파마 등 3社,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수상 휴온스그룹(회장 윤성태)이 해외 판로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수출 증대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휴온스그룹은 최근 열린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휴온스바이오파마(대표 김영목), 휴온스엔(대표 손동철), 팬젠(대표 윤재승)이 각각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무역의 날 시상식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부가 주관하는 행사다. 매년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포상한다. 이날 시상식에서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칠백만불 수출의 탑’을, 휴온스엔과 팬젠은 각각 ‘오백만불 수출의 탑’과 ‘삼백만불 수출의 탑’을 받았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HUTOX®)’를 중심으로 태국, 이라크, 콜롬비아 등 해외 15개국 국가 보건 당국에 의약품을 등록하며 국내 의약품의 세계화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최근 1년간 수출액 약 900만 달러(약 132억 원)를 달성했다. 휴온스엔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자개발생산(ODM)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와 스파우트 파우치 등 차별화된 제형 경쟁력을 바탕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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